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컨트롤에프(이하“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클린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관련하여, 청소 서비스에 대한 회사와 이용자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파트너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클린벨은 이용자간 청소서비스 제공의 합리적이 의사결정을 도와드리는 중개서비스로 분쟁 또는 계약사항 문제는 이용자간에 있습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클린벨”(이)라 함은 주식회사 컨트롤에프가 제공하는 청소서비스에 관한 정보제공 및 가격비교, 청소서비스 중개 플랫폼 서비스를 말합니다.
  2. 2. “이용자”라 함은 “클린벨”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클린벨”이(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파트너” 및 “고객”을 말합니다.
  3. 3. “파트너”라 함은 “파트너”가입 절차를 거쳐 “클린벨”로부터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로서 “클린벨”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클린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4. “고객”이라 함은 “파트너”가 아니면서 “클린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5. “콘텐츠”라 함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을 말합니다."
  6. 6. “견적요청”이라 함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개인정보를 등록하여 클린벨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에게 청소서비스 견적을 받는 일체를 말합니다.
  7. 7. “아이디(ID)”라 함은 “파트너”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파트너”가 정하고 “클린벨”이(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8.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파트너”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파트너”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브랜드 명 “클린벨 웹페이지”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가 약관에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클린벨 웹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클린벨”운영사인 (주)컨트롤에프에 서면으로 고지하거나, “클린벨” 전자우편으로 발송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4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① 청소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광고플랫폼 서비스
    2. ② 파트너가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서비스제공 품목, 서비스 제공자의 현황, 콘텐츠, 가격정보, 비회원의 작성후기 등)를 고객과 교환 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 제공
  2.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등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3. 서비스의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중단 또는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웹사이트 또는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4.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파트너 서비스 가입]

  1. 1. 파트너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파트너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파트너가입을 신청합니다.
  2. 2. 회사는 파트너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업체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파트너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파트너 자격 상실 후 2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파트너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③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④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⑤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6. ⑥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7. ⑦ 기타 파트너로 등록하는 것이 서비스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파트너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해당 파트너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5. 파트너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리고, 수정내용이 반영되었음을 확인 받아야 합니다.

제8조 [파트너 서비스 이용 결제]

  1. 1. 파트너 서비스 이용을 위해 초회결제일로부터 1개월 단위의 결제주기로 결제를 하여 사용합니다.
  2. 2. 결제수단은 카드결제(체크카드, 신용카드 등), 계좌이체(인터넷뱅킹, 폰뱅킹, 모바일뱅킹 등)으로 하는것을 원칙으로 하며, “파트너” 관리자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결제기능을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법과 파트너 담당자를 통한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제9조 [파트너 서비스 탈퇴]

  • 1. “파트너”의 탈퇴
    1. ① “파트너”는 언제든지 “회사”에게 탈퇴의사를 통지함으로써 파트너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파트너”의 탈퇴요청에 대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3. ③ “파트너”가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파트너”가 작성한 콘텐츠 등 게시물은 탈퇴 후 6개월간 삭제되지 않습니다.
  • 2.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1.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파트너를 강제탈퇴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파트너”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등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탈퇴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파트너”에게 탈퇴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파트너”가 작성한 콘텐츠 등 게시물은 즉시 삭제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 후 재사용을 원하는 경우 위의 항목 중 해당하는 사유를 “회사”에서 검토합니다.
      1. - 제7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2. - “파트너”가 “회사”나 다른 파트너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 기타 “파트너”가 이 약관 및 “회사”의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탈퇴사유가 발생한 경우.
      4. - 6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2. ② 이용계약은 “회사”가 탈퇴의사를 “파트너”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탈퇴의사를 “파트너”가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 파트너 담당자를 통해 유선으로 고지하는 것으로 갈음한다.
  • 제10조 [환불규정]

    1.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청소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청소를 마치고 “파트너”와 “고객”의 서비스 만족에 따른 협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클린벨은 이용자간 청소서비스 제공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도와드리는 중개서비스로 청소현장 서비스에 관한 계약사항 문제는 이용자간에 있습니다.
    2. 2. “회사” 및 “파트너”는 별도의 취소 및 환불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상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3. 3. “파트너” 탈퇴의 경우 1개월을 기준으로 1개월을 채우지 못한 일수 만큼 회사에서 정한 요율을적용하여 사용요금을 환불합니다.
      1. 적용률
        1. 사용 1일 ~ 10일 까지 사용 후 환불 신청 시 월정기결제금액의 50%환불
        2. 사용 11일 ~ 20일 까지 사용 후 환불 신청 시 월정기결제금액의 30%환불
        3. 사용 21일 ~ 말일 까지 사용 후 환불 신청 시 월정기결제금액의 10%환불

    제11조 [파트너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파트너”에게 있습니다.
    2. 2. “파트너”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3. “파트너”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4. “파트너”가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파트너”에게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1. 1. “이용자”는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 또는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3.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5. 5)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7)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8. 8) 허위 주문, 허위 리뷰작성 등을 통해 서비스를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9. 9) 자신의 ID, PW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10. 10)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11. 11)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2. 12)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3. 13)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3. 3. “회사”는 이용자가 본 조 제2항의 금지행위를 한 경우 본 약관 제13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파트너의 콘텐츠]

    “파트너”가 작성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파트너”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는 “파트너”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임시조치(블라인드)할 수 있습니다.

    1.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7)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8)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 또는 “파트너”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9) 자신의 업체를 홍보할 목적으로 직접 또는 제3자(리뷰대행업체 등)을 통하여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콘텐츠을 게재하는 경우
    10. 10) 허위주문 또는 주문취소 등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리뷰권한을 획득하여 “파트너” 또는 제3자의 계정을 이용하여 게시글을 게시하는 경우
    11. 11) 의미 없는 문자 및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12. 12) 제3자 등으로부터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13. 13)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4. 14) 기타 회사의 서비스 약관, 운영정책 등 위반행위를 할 우려가 있거나 위반행위를 한 경우

    제14조 [파트너 콘텐츠의 관리]

    1. 1. “파트너”의 "콘텐츠"가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콘텐츠"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15조 [이용제한 등]

    1. 1. “회사”는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주의,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계약해지 등의 (삭제)조치를 즉시 취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법적책임을 부담합니다.
    2. 2. “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삭제)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여신전문금융업법”을 위반한 “이용자”의 신용카드 부정거래 등 이와 유사한 형태의 부정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주의,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계약해지 등의 조치를 즉시 취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법적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파트너가 계속해서 6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4.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회사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7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6. 6. “파트너”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7. 7. 본 조에 따라 이용제한이 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이용중단, 또는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1.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파트너”의 "콘텐츠"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파트너”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3. 3. “파트너”는 이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4. “파트너”는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회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5.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파트너”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 양도, 판매, 담보목적으로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7조 [파트너에 대한 통지]

    1. 1. “회사”가 “파트너”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파트너”가 가입신청 시 파트너 관리자페이지에 기재한 전자우편 주소나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파트너”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2. “회사”는 “파트너”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3.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19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1. 1. “회사”는 개별 서비스와 관련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정책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파트너”가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2.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정책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통해 공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용정책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20조 [개인정보취급방침]

    1. 1.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은 사업자의 웹에 게시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규정된 내용에 따릅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1. 1)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 고객정보 항목 : 고객성명,핸드폰 번호, 청소요청지 주소, 청소날짜, 이사날짜, 주거지의 정보(평형, 주거타입 등), 기타 요구사항.
        2. - 파트너정보 항목 : 청소서비스가능지역, 청소범위정보, 청소시공사진, 보유인력정보, 사업자등록증 유무, 파트너업체 소개, 결제가능 정보, 기타 이벤트 정보.
    3. 3. “회사”는 서비스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서비스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4.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고객"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5. 5.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 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 제공 단계에서 당해 "고객"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6. 6.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고객"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7. 7. "고객"은 언제든지 "사업자"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업자"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고객"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사업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8. 8.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9. 9.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0. 10.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① 수사 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 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2. ② "고객"이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3. ③ 판매자 또는 배송 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4. ④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 ⑤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21조 [분쟁해결]

    1.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상담 및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을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파트너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파트너와 회사간의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